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규제 ‘무풍지대’ 양평, 최대 수혜 누리는‘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오픈

  • 분양
  • 입력 2020.07.27 16:00
  • 수정 2020.07.27 16:05

일신건영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규제 피해간 최대 수혜지로 주목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야경투시도


[리얼캐스트=온라인뉴스팀] 양평이 정부의 강도 높은 규제를 피해가면서 실수요자, 투자자 할 것 없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새로운 분양에 관심이 많은 가운데, 일신건영의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가 견본주택을 오픈해 이목이 집중된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의 청약일정은 30일(목)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금) 1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8월 7일(금)이며, 정당 계약은 8월 18일(화)~20일(목) 3일간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단지는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공흥·양근지구 1블록(양근리 192-58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전용면적 59~84㎡, 총 248가구다. 

규제 피한 양평 부동산시장 훈푼… 새 아파트 기대 심리 급상승!


현재 부동산 시장은 규제의 연속이다. 지속되는 부동산 규제 발표로 수도권 부동산시장은 혼란에 빠졌다. 일부를 제외한 수도권 전역이 조정 대상 지역으로 지정되는가 하면 다수의 투기지역 및 투기과열지구도 추가 편입돼 청약 시장이 위축됐다.

반대로, 규제를 피해간 지역의 부동산시장은 훈풍이 불고 있다. 특히 자연보전권역에 속한 경기도 양평은 지난 5.11대책은 물론 6.17에서도 적용 제외됐다. 때문에 실수요자와 투자자 할 것 없이 양평의 새 아파트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에 관심을 보이는 모양새다.

양평군 Y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대책 발표 이후에 수도권은 물론 양평 지역 내에서 아파트 매매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며 "분양권 전매 강화로 시끄러운데다 양평은 공급이 많지 않다 보니 새로 분양하는 단지에 대해서도 관심들이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 조감도


게다가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는 양평에 대규모 브랜드 타운을 이룰 예정이다. 단지는 동시 오픈한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420 가구)’과 이미 양평에 분양한 휴먼빌 1~3차(1,141가구)까지 1천 8백여 가구의 ‘휴먼빌’ 브랜드 타운을 만든다.

또한 양평의 중심에 들어서다 보니 교통, 생활인프라 등 최고의 입지를 누릴 수 있다.

먼저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는 경의중앙선 양평역 및 KTX양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교통환경이 매우 뛰어나다. KTX, 경의중앙선 양평역세권 단지로 경의중앙선 용산행 급행을 이용하면 청량리역을 50분에 갈 수 있고, KTX로는 청량리역까지 20분대, 서울역까지는 4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양평 버스터미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로 중부내륙고속도로 및 각종 국도 연결도 쉬워 전국 각지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특히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양평-화도 구간)가 공사 중으로 2022년 말 개통 예정이고, 양평-이천 고속도로도 2025년 말 개통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갔다. 서울(송파)-양평 고속도로가 2023년 개통을 예정하고 있으며, 국지도 88호선 확장(퇴촌~양근 대교 구간)도 추진 중이라 향후 교통상황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는 양평읍 중심지인 만큼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단지에서 양평초와 양일중, 양일고, 양평고 등의 학교가 가까워 안심통학이 가능하다. 양평시장, 하나로마트, 메가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 시설은 물론 양평군립도서관, 양평읍사무소, 양평군청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조성돼 있다. 단지 인근에 남한강과 양평생활체육공원이 있으며, 양평교를 건너면 억새림과 양평나루께 축제공원, 교평지구공원 등 수변 공원도 누릴 수 있다. 

양평 휴먼빌 센트럴 시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역전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시 오픈한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과 함께 운영 중이다. 

양평 휴먼빌 리버파크 어반은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창대2지구(창대리 529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지하 1층~지상 21층, 5개동, 전용면적 74~84㎡, 총 420가구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3년 3월 예정이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